신과의 약속 한채영 배수빈 이천희 본명 나이 아들 등장인물

신과의 약속, 한채영 배수빈 이천희 본명 나이 이혼 재혼 전남편 아들 인물관계도

배우 한채영, 배수빈, 이천희 MBC 새 토요드라마 '신과의 약속'에 출연 한다고 합니다. 배우 한채영, 배수빈, 이천희 주연인 '신과의 약속'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를 남아낸 휴먼 멜로드라마입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관계도

'예쁜 남자' 이후 4년 만에 안방에 복귀하는 한채영은 신과의 약속에서 아나운서 겸 토크쇼 진행자 서지영 역으로 출연합니다. 아나운서 서지영(한채영)은 재혼한 남편 송민호(이천희)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행복을 찾던 중 아들 송현우(왕석현)가 아프게 되면서 전남편 김재욱(배수빈)과 재회하게 된다.



신과의 약속에서 자식의 생명을 지켜야 하는 부모로서의 의무와 생명의 존엄성, 사랑과 분노로 얽힌 부부간의 윤리,도덕적 딜레마에 느끼게 하는 드라마입니다.



배우 배수빈은 드라마에서 악과 선을 넘나들어야 하는 배수빈은 상황에 충실하고자 하고 그 상황을 이겨내고 어떤 가치를 추구해가는 캐릭터입니다.



배우 한채영은 드라마에서 아나운서 역할을 맡은 배우로서 뉴스보다는 방송에 집중하는 아나운서이며 아나운서 말투를 연습했으며,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천희는 신과의 약속에서 이혼녀인 지영과 결혼을 선택하는데 아나운서 서지영의 팬이었다가 결혼까지 하게 되니 세상을 다 얻은 듯 하며, 결국 사랑이라는 명분으로 아내와 자식을 부여잡기 위해 충격적인 선택을 하는 슬픈 남자의 캐릭터 입니다.



신과의 약속 한채영, 배수빈, 이천희 본명 나이

한채영(본명 김지영) 영화배우, 탤런트, 1980년생으며 나이 38세, 키 172cm,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을 공부,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로 데뷔하여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였고, 소속사는 비에스컴퍼니입니다.



배수빈(본명 윤태욱 ) 탤런트, 영화배우, 1976년생으로 나이 41세, 키 180cm,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하여 2002년 중국내 CCTV '기억의 증명'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오리진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천희 탤런트, 영화배우 1979년생 나이 39세, 키 186cm,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 2003년 영화 '바람난 가족'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신과의 약속"은 홍영희 작가와 윤재문 PD가 함께 제작하는 드라마이며 '숨바꼭질' 후속으로 11월 24일 토요일 저녁 9시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