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남자친구 박보검 전소니 이주헌 송혜교 김혜은 나이 만남 줄거리 촬영지 쿠바

tvN 남자친구 박보검 전소니 이주헌 송혜교 김혜은 나이 만남 줄거리 촬영지 쿠바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드라마 촬영지는 쿠바에서 1달 동안이나 박보검, 전소니, 이주헌, 송혜교, 김혜은 등의 출연자 모두 쿠바 현지에서 촬영하였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줄거리를 보면은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송혜교(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박보검(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감성 멜로드라마 입니다. 다른 인생을 살아온 차수현과 김진혁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하여 흥미가 더욱 기대됩니다.


남자친구 박보검(수현), 송혜교(수현) 집안의 차이점 줄거리

남자친구에서 박보검(나이 25세)과 송혜교(나이 37세)의 가족를 비교해 보면 한눈으로 봐도 차이가 많이 나는 가족이네요.



박보검(김진혁)의 가족을 보면 김진혁 부(신정근)와 진혁 모(백지원), 진혁 동생(표지훈)의 얼굴 가득 피어난 티 없이 맑은 웃음은 긍정적이고 밝은 가족입니다.





송혜교(차수현)의 가족 구성원을 보면 국회의원인 차수현 부(문성근)의 옆을 지키는 수현 모(남기애 )의 눈빛에서는 더 높은 명예를 갈구하는 욕망이 풍겨져 모습의 가족입니다.



남자친구 송혜교(수현) 박보검(진혁) 주변 인물관계도 줄거리

차수현이 대표인 동화호텔 직원들을 보면은 수현의 운전기사 남명식(고창석)과 수현의 비서 장미진(곽선영)은 수현 곁을 알뜰살뜰 지키며 케미를 준다고 하네요. 홍보팀 김선주(김혜은)-이진호(김호창)-박한길(이시훈)-구은진(박진주)-조혜인(전소니)은 각각 개성이 이는 캐릭터로 드라마에서 재미를 더욱 높여준다고 합니다.



김진혁과 절친사이인 동화호텔 홍보팀 전소니(조혜인)와 김주헌(이대찬)은 진혁과 자유스럽고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로, 진혁(박보검)-조혜인(전소니)-이대찬(김주헌)이 보여줄 기분 좋은 절친 케미가 남자친구의 드라마를 잼있게 만든다고 합니다.




김혜은 남자친구 홍보팀 김선주 역

김혜은(김선주 역)은 송혜교(차수현)의 감춰진 마음까지 헤아려 일의 균형을 잡아가는 조력자를 담당하며, 동화호텔 홍보팀 김선주(김혜은)-이진호(김호창)-박한길(이시훈)-구은진(박진주)-조혜인(전소니)과 함께 각각 개성이 이는 캐릭터로 재미를 더욱 높여준답니다.



남자친구 김혜은 나이 성형 몸매 결혼 남편 집안 직업

배우 김혜은의 직업은 아나운서(전직 기상캐스터) 배우이며 1973년생으로 나이 45세이며, 학력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 딸과 남편 김인수(라임나무치과병원 대표원장, 나이 51세)이 있고, 1997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원앤원스타즈 소속입니다.



김혜은 남편은 치과의사로 미용실 담당 디자이너의 소개로 만났으며 남편 김인수씨를 첫 눈에 반해 결혼을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촬영지인 쿠바에서 '남자친구' 송혜교(수현)-박보검(진혁)주연으로 전소니 이주헌 김혜은과 함께 감성 로맨스를 중심으로, 주변 인물들이 서로 얽혀있는 이야기가 있어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에게 보는 즐거움이 있다고 합니다. '박신우감독과 유영아 작가'가 의기 투합하여 함께 하는 작품인 드라마 tvN '남자친구'가 11월 28일 수목드라마로 첫 방송이 시작부터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