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의찬미' 노래 윤심덕 김우진, 신혜선 이종석 주연, 김명수 고보결 신해아 김원해 나이 출연

사의찬미 노래 윤심덕 김우진, 신혜선과 이종석 주연, 김명수, 고보결, 신해아, 김원해 나이 출연

사의찬미 뜻 줄거리 노래 윤심덕 김우진 작품세계 줄거리와 드라마 사의찬미의 주연 신혜선 이종석이 윤심덕 역, 김우진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종석의 노개런티 출연 한다고 하네요. 사의찬미 출연진의 등장인물 김원해, 김명수, 고보결, 신재하, 이지훈 등의 등장 인물관계도 입니다.



"사의찬미"는 조선 최초 소프라노 윤심덕(신혜선)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극작가인 김우진(이종석)의 일화를 그린 작품으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 입니다.


사의찬미 노래는 1926년에 발표된 윤심덕 작사, 이바노비치 작곡, 윤심덕 노래의 곡으로서 조선 최초의 성악가였던 윤심덕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사의찬미'는 조선 최초 소프라노라 윤심덕(신혜선)은 진짜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만큼은 가질 수 없었던 여자와 그녀를 사랑해서 비극적 운명으로 뛰어든 남자 김우진(이종석)이 사랑이야기로 암울한 시대의 나라 잃은 아픔과 슬픔을 글과 극에 고스란히 녹여낸 천재극작가 김우진의 작품세계도 드라마를 통해서 볼 수 있어요.


'사의찬미'의 시대적 배경은 일제강점기로서 사람들은 나라를 잃은 슬픔에 몸부림쳤고, 민족을 압박하는 무리에 무너져야만 했던 시기에 아픔 속에서도 새로운 문학작품중 그중 '사의찬미' 노래가 탄생하였습니다.



배우 김명수(나이 52세)는 조선에 태어나 조선의 관료로 살아온 조선 사람으로 총명한 맏아들 우진(이종석)에게 거는 기대가 컸던 부모로서 우진이 사랑하는 문학과 또한 우진이 사랑하는 그 여자 윤심덕 용납하지 않는 우진 아버지 김성규 역입니다.



배우 김원해(나이 49세)는 드라마 사의찬미에서 윤심덕의 아버지로서 착하지만 무능한 사람으로 일본 유학을 다녀온 조선 최조의 소프라노 윤심덕이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 주리라 기대하며 심덕이 발버둥 쳐 벌어온 돈을 부모로서 당연하게 받아들이며 쓰는데 아버지로서 딸 심덕의 마음을 알지 못하는 아버지 윤석호 역입니다.




배우 고보결(나이 30세, 본명 고우리)은 윤심덕의 여동생으로 경성에서 음악학교를 졸업했으며 미국 유학을 준비 하며, 윤심덕이 사의 찬미를 녹음할 때 피아노 반주를 해주는 동생 윤성덕 역으로 출연합니다.


배우 신재하(나이 25세)는 윤심덕의 남동생으로 성악을 공부하는 학생이며 아직은 철이 없는데 누나 윤성덕 처럼 미국 유학을 가고 싶어 하는 캐릭터 윤기성 역입니다.




SBS에서 3부작으로 제작된 사의찬미에서 조선 최소 소프라노 윤심덕 노래한 사의찬미로 윤심덕 김우진 작품세계의 이야기와 드라마 사의찬미의 주연 신혜선 이종석과, 함께 출연하는 김원해, 김명수, 고보결, 신재하, 이지훈 등의 등장 인물관계도을 알아봤습니다. 사의 찬미는 3부작으로 11월 27일과 12월 3일, 12월 4일 오후 10시 방송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