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등장인물 주연 주상욱 이민정

운명과 분노 등장인물 주연 주상욱 이민정

12월 1일 토요일에 '운명과 분노' 드라마가 새롭게 시작한는데 등장인물은 배우 주상욱과 이민정이 주연을 맡고, 윤학, 이민정, 소이현, 리지, 이기우가 등장인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운명과 분노'는 구두제품 회사를 배경으로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주상욱(태인준 역)과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이민정(구해라 역)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멜로 이야기로 주역을 맡은 등장인물중 주상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배우 주상욱은 탤런트, 영화배우로 1978년생 나이 40세이고, 아내는 차예련, 학력은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5년 방송된 MBC '화려한 유혹'에 주상욱과 차예련이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약 1년 여간 사랑을 나눠오다가 2017년 5월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을 하였는데요.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 7월 딸을 낳았다고 하네요.





배우 주상욱은 친구의 모델활동 현장에 갔다가 발탁되어 1999년 KBS 청소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의 단역으로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 20대 중반까지 아역으로 활동 하였고, 군 갔다와서는 반듯하면서 멋스러운 역할을 주로하여 '실장님, 실땅님'이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주상욱)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이민정)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멜로 드라마인 운명과 분노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 주말드라마로 12월 1일(토) 첫 방송을 합니다. 등장인물 주연 주상욱 이민정이 출연하는 운명과 분노 첫회는 꼭 본방 사수해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