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1주년 기념 사부 손예진 집 방문 필라테스

집사부일체 1주년 기념 사부 손예진 집 방문 필라테스

SBS '집사부일체' 프로그램 1주년이 되었군요. 집사부일체 1주년 기념하기 위하여 멤버들은 1주년 기념에 대한 소감을 한마디씩 하였습니다. 이번 집사부일체는 1년전에 처음 만났던 장소 집사부일체 사부 손예진 집으로 멤버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의 손예진 집에 초대 받았다고 합니다.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집사부일체 맴버를 위해 1주년 기념 MT를 기획한 손예진 집의 주소가 있는 초대장을 받았고 프로그램 1주년 기념 MT를 집사부일체 멤버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들을 초대한 사람은 다름 아닌 예쁜 누나 손예진이라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집사부일체 1주년 기념을 위한 집사부일체 멤버 이승기, 이상윤, 윤성재, 양세형이 한마씩 덕담을 하였습니다.



예쁜 누나 손예진은 멤버들과의 MT를 위해 음식 재료부터 게임 도구까지 손수 준비하여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을 감동시켰습니다.




손예진(본명 손언진, 세례명: 도미니카) 1982년생으로 나이 36세, 키는 165cm, 1999년 CF '꽃을 든 남자'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1년 주연을 맡은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이 히트를 치면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4년는 영화 해적은 흥행에 성공하여 3,000만 관객을 동원한 한국 여배우 누적 관객수가 3위까지 올랐습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손예진 집에서 방송되는 집사부일체 사부 손예진과 기념MT는 12월 2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볼 수 있어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