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도어락 공효진 조경민 김예원 김성오 줄거리 영상

영화 도어락, 공효진 조경민, 김예원, 김성오 줄거리 영상

12월 5일 개봉하는 영화 '도어락'에서 주연 공효진은 조경민 역, 김예원은 오효주 역, 김성오는 이형사 역, 조복래, 이가섭, 이천희, 김광규, 김재화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공포와 불안 스릴을 느끼는 영화를 그렸다고 하네요.



영화 '도어락'은 열려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 공포를 그린 스릴러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 '경민'이 겪는 불안과 공포는 단순히 영화적인 상상력에 그치지 않고, 나 또는 내 주변의 누군가가 한번쯤 겪을 수 있는 설정을 통해 관객들은 초반부터 리얼한 상황속으로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또한, 오직 혼자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의 이야기와 낯선 자의 실체에 마주하게 되었을 때 느끼게 되는 숨막히는 최고의 스릴을 밀도 있게 표현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순간 착각하게 만들 수 있는 느낌의 영화입니다.



영화 도어락(Door Lock)

장르 : 스릴러

감독 : 이권

각본 : 박정희, 이권

제작 : 조병연, 김성룡, 이재민

주연 : 공효진, 김예원, 김성오

촬영 : 추가바람

음악 : 추가바람

촬영기간 : 2018년 1월 7일 ~ 2018년 3월 14일

제작사 : 영화사피어나

배급사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봉일 : 2018년 12월 5일

상영시간 : 102분(15세이상관람가)



시놉시스

오피스텔에 혼자 살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경민(공효진).

퇴근 후 집에 돌아온 경민은 원룸의 도어락 덮개가 열려있는 것을 발견한다.

불안한 마음에 도어락 비밀번호를 변경해보지만

그날 밤, 잠들기 전 문 밖에서 들리는 소리


'삐-삐-삐-삐- 잘못 누르셨습니다'


공포감에 휩싸인 경민은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들은 경민의 잦은 신고를 귀찮아 할 뿐,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그리고 얼마 뒤, 경민의 원룸에서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과 함께 의문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자신도 안전하지 않음을 직감한 경민은 직접 사건의 실체를 쫓게 되는데..!


열려 있는 도어락 덮개, 지문으로 뒤덮인 키패드, 현관 앞 담배꽁초

혼자 사는 원룸, 이곳에 누군가 숨어있다!



도어락 이권감독 공효진 조경민 김예원 김성오

'도어락'을 연출한 이권 감독은 현시대는 예전엔 없던, 새로운 두려움을 감내하며 살아야 하는 시대라며 그 출발점을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이렇듯 '도어락'은 일상에서 정말로 일어날 수 있는, 어딘가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을 수 있는 현실적으로 표현한 '현실 공포'를 담은 스릴러의 정수가 무엇인지 관객들에게 보여 줄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영화 '도어락'은 영화상영 내내 끊임없는 궁금증과 숨 막히는 긴장감과 역대급 스릴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또한 정체를 모르는 낯선 자에게 목숨까지 위협받는 상황에 처한 평범한 직장인 여성 '경민'의 처절한 감정 변화와 고군분투 하는 모습은 영화를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주는 영화라고 할 수 있다고 하네요.


12월 5일 개봉하는 '도어락' 우리의 현실과 밀접한 영화로서 관객의 사랑을 공감을 얻을지 기대해 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