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벤져 브루스 칸 박희순 윤진서 김인권 박철민 줄거리 촬영지 수라도 섬

영화 리벤져 브루스 칸, 박희순, 윤진서, 김인권, 박철민 줄거리 촬영지 수라도 섬

영화 리벤져는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로 게임을 보는 것처럼 체력, 공격, 방어, 민첩, 회복 등의 캐릭터로 구성되었으며, 출연 배우로 브루스 칸(Bruce Khan, 본명 김우석, 율 역), 박희순(쿤 역), 윤진서(말리 역), 김인권(바우 역), 박철민, 김나연, T.J. 스톰(T.J. Storm, 세르게이 역), 밀러 칸(진 아빠 역)이 함께 만들었습니다.


#라벤져 촬영지 수라도 섬 영화 줄거리

'리벤져'는 복수를 위해 사형수들의 죽음의 섬 수라도에 찾아온 전직 특수경찰 율(브루스 칸)이 수라도를 지배하는 살아있는 악마를 잡기 위해 펼치는 서바이벌 액션 영화인도네시아 현지 로케이션을 촬영하였습니다.



영화 리벤져는 극악무도한 사형수들을 격리시켜 놓고 어떠한 법도, 상식도, 통하지 않는 죽음의 섬 '수라도' 을 지배하는 절대악 쿤(박희순)을 잡기 위해 스스로 악마가 되는 길을 택해 사형수가 되어 '수라도'에 들어온 전직 특수경찰 율(브루스 칸)은 '쿤'의 아지트를 찾던 중 우연히 마주친 말리(윤진서)와 바우(김인권)로 인해 과거의 신분이 들통나게 되고 모두가 죽이고 싶어하는 살해 대상으로 지목됩니다.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율(브루스 칸)은 복수를 위해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한다는 줄거리 입니다.


#영화 리벤져(Revenger)

장르 : 액션

감독 : 이승원

각본 : 브루스 칸

제작 : 이현명, 양종곤

주연 : 브루스 칸(본명 김우석), 박희순(나이 48세), 윤진서(본명 윤수경), 김인권(나이 40세)

촬영기간 : 2017년 10월 9일 ~ 2018년 4월 27일

상영시간 : 102분

제작사 : 그린피쉬

배급사 : 리틀빅픽쳐스

개봉일 : 2018년 12월 6일




#시놉시스

악마를 잡기 위해 악마가 되다!

극악무도한 사형수들을 격리시켜 놓은,

어떠한 법도 상식도 통하지 않는 죽음의 섬 '수라도'

이곳을 지배하는 절대악 쿤(박희순)을 잡기 위해

스스로 악마가 되는 길을 택해 사형수가 되어 ‘수라도’에 들어온

전직 특수경찰 율(브루스 칸)

'율'은 '쿤'의 아지트를 찾던 중

우연히 마주친 말리(윤진서)와 바우(김인권)로 인해 과거의 신분이 들통나게 되고

모두가 죽이고 싶어하는 살해 대상으로 지목된다.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율'은 복수를 위해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데…

죽기 싫으면 죽여야 하는 섬 '수라도'

이곳에서 사생결단 서바이벌 액션이 시작된다!



#출연자 브루스칸, 박희순, 윤진서, 김인권

영화 '리벤져'에서 '브루스 칸'은 전직 특수경찰이자 악마를 잡기 위해 악마가 되어 사형수들이 모인 섬 '수라도'에 찾아온 '율' 역을 맡았습니다. '박희순'은 수라도의 살아있는 악마 쿤 역으로 특유의 무게감으로 피도 눈물도 없는 지독한 악인의 보여 줍니다.



'윤진서'는 쿤에게 복수를 꿈꾸는 명사수 말리 역을 맡으며,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빠르게 액션을 펼치는 모습입니다. '김인권'은 사형수들의 캡틴 바우 역으로 액션에서 가장 중요한 공격이 아주 약한데, 액션보다는 그의 특기인 입담으로 생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영화 리벤져는 브루스 칸, 박희순, 윤진서, 김인권, 박철민, 김나연, T.J. 스톰, 밀러 칸 등 배우들의 열정적인 액션연기와 함께 인도네시아 현지 로케이션으로 촬영하였다고 하며, 12월 6일 대개봉 하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