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PMC 더 벙커 하정우 이선균 케빈 듀랜드 제니퍼 엘 나이 줄거리 개봉일

영화 PMC 더 벙커 하정우, 이선균, 케빈 듀랜드, 제니퍼 엘 나이 줄거리 개봉일

#영화 PMC 더 벙커 주연 하정우, 이선균, 줄거리

12월 26일 개봉하는 영화 'PMC: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인 PMC는 Private Military Company의 약자로 국적도 명예도 없이 전쟁이 비즈니스로 생각하는 글로벌 군사기업입니다.



군사기업 PMC의 캡틴인 에이헵(하정우, 나이 40세)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갖고 있는 북한 군의관인 닥터 윤지의(이선균, 나이 43세)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생존액션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PMC:더 벙커

감독 : 김병우

주연 : 하정우, 이선균, 케빈 듀랜드, 제니퍼 엘

장르 : 액션, 스릴러

제작사 : 아티스트컴퍼니, 퍼펙트스톰필름

배급사 : CJ엔터테인먼트

촬영기간 : 2017년 8월 4일 ~ 2017년 12월 1일

개봉일 : 2018년 12월 26일



#시놉시스

글로벌 군사 기업(PMC) 블랙리저드 팀은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는데, 지금까지 모든 작전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캡틴 에이헵(하정우)은 그를 따르는 크루들과 함께 작전 장소로 향하는데… 

DMZ 지하 30m 비밀벙커에서 드디어 공개된 타깃과 함께, 블랙리저드 팀이 맡게 된 비밀 작전의 실체가 드러난다. 

제한시간 90분! 거부할 수 없는 미션이 펼쳐진다!



#영화 'PMC:더 벙커' 주연 하정우, 이선균

영화에서 하정우(나이 40세)는 에이헵 역의 인물은 블랙리저드라고 하는 민간군사기업의 한국인 리더이며, 이선균(나이 43세)는 하정우의 상대역으로 북한 군의관인 윤지의 역으로 출연합니다.



#해외 배우 제니퍼 엘, 케빈 두런드, 마릭 요바, 스펜서 다니엘스

영화 'PMC: 더 벙커'는 해외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제니퍼 엘(나이 48세)은 자신과 미국의 이익을 위해 글로벌 군사기업 PMC의 블랙리저드팀을 지하 30M 벙커로 보내는 치밀한 CIA핵심팀장 맥켄지 역으로출연하여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제니퍼 엑은 영화에서 CIA핵심팀장 맥켄지 역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이며 영국 드라마 '오만과 편견'의 주인공이자 '킹스 스피치'를 통해 한국에도 알려진 배우입니다.




할리우드 실력파 배우인 '케빈 두런드(나이 44세)'는 영화 'PMC: 더 벙커'에 생동감을 불어넣어줄 마쿠스 역으로 '리얼 스틸', '노아' 등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최근 유행하는 신조어 '탈룰라'로 유명한 배우 ‘마릭 요바’는 블랙리저드에서 가장 정의감 넘치고 우직한 제럴드 역으로 출연하는데 마릭 요바는 영화에서 제럴드 역은 출연할 만한 가치가 있고, 인간적인 모습을 담은 연기를 할 기회라 생각하고 PMC: 더 벙커 영화라고 생각했다고 하였습니다. 배우 '스펜서 다니엘스'은 '더 벙커' 영화에서는 블랙리저드의 인턴 ‘로건 역’을 맡았습니다.


PMC 더벙커는 모든 작전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블랙리저드팀의 팀원 12명을 이끌고 작전 장소인 DMZ 지하 30m 벙커에 도착한 에이헵(하정우)은 공개된 타깃과 비밀 작전의 실체를 마주한 후 선택의 기로에 놓입니다.



군사기업인 PMC 작전 성공의 열쇠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는 해외에서 최고의 교육을 마친 엘리트 의사지만 의문의 조직에 의해 납치된 후 위기에 직면한 인물입니다.



우리나라 영화에서는 소개된 적이 없는 '리얼 타임 전투 액션' 영화로서 하정우와 이선균의 두 배우의 뜨거운 사투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어우러진 액션 영화로, 관객이 실제 전투 현장에 함께 있는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군사기업의 PMC:더벙커는 12월 26일 개봉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