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나 봄, 엄지원 나이 몸매 남편 본명 필명 결혼, 이유리, 이종혁 함께 출연

봄이 오나 봄, 엄지원 나이 몸매 남편 본명 필명 결혼, 이유리, 이종혁 함께 출연

'붉은해 푸른달' 후속 드라마로 "봄이 오나 봄"의 수목드라마가 11월 21일 첫 방송 예정이며 새 수목드라마인 "봄이 오나 봄"은 육체가 바뀌며 일어나는 생활 밀착형 판타지 드라마로 엄지원, 이유리, 이종혁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엄지원은 1977년생 나이 40세이며, 키는 170cm, 학력은 경북대학교 지리학과 졸업하였고, 1998년 MBC 시트콤 "아니 벌써"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엄지원은 대학시절 서울의 압구정동에서 찍힌 사진이 패션 잡지에 실리면서 잡지 모델로서 연예계와 인연이 되어, 1998년 5월부터 KBS 시트콤 "행복을 만들어 드립니다"에 단역으로 출연하기 시작하여, 같은 해 말부터 방송된 MBC 시트콤 "아니 벌써"에서 처음으로 고정으로 배역을 맡았습니다.



엄지원은 2012년 말 지인의 소개로 건축가이면서 에세이 작가 오영욱을 만나 교제를 시작하였고, 필명인 "오기사"로도 알려진 남편 오영욱(나이 41세)은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건축사무소 "오기사 디자인"을 운영하고 있었으며 엄지원(나이 40세)과 오영욱(나이 41세) 둘은 2014년 5월 2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엄지원은 2017년 9월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조작" 이후로 "봄이 오나 봄" 수목드라마로 1년 4개월여 안방극장으로 복귀합니다. 우리모두 봄이 오나 봄 본방송 사수해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