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오혜원 나이 키 몸매 성형 신인 차세경 인스타그램

붉은 달 푸른 해, 오혜원 나이 키 몸매 성형 신인 차세경 인스타그램

11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최정규 PD, 도현정 작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붉은 달 푸른 해' 드라마에 신인배우 오혜원이 배우 김선아의 동생 차세경 역으로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과 함께 출연합니다.



모델 배우 오혜원은 1986년생 나이 33살, 키 172cm, 서경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였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신인 배우 오혜원은 작은 얼굴과 큰 키의 매력을 갖고 있는 배우로서 웹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에서 모진아 역으로 걸크러쉬 매력 보여주었고, JTBC '이프'에서는 국민건강보험심가평가위원회 정위원 역으로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모델 오혜원의 방송은 주로 CF에서 볼 수 있는데요. 더마틱스울트라, 라네즈, 말랑카우, 요기요TOP10, 대한항공, 딤채 김치냉장고, 클라우드맥주, 위닉스, 쉐보레, 베스킨라빈스, 키움증권, LPGA 골프웨어  등 CF에 주도 하였습니다.



오혜원이 '붉은 달 푸른 해'에서 맡은 차세경 역은 드라마에서 김선아가 맡은 차우경의 동생으로, 어느 날 차우경과 싸운 뒤 차를 타고 가다가 사고를 당하게 되며 그의 죄책감을 자극하는 것으로 출연합니다. 오혜원은 차세경 역을 통해 드라마에서 긴장감과 김선아 자매로서 역할을 충실히 할거라고 합니다.



신인 배우 오혜원은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과 함께 출연하는 MBC "붉은 달 푸른 해" 11월 21일 첫방송을 모두 본방 사수 해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