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 위의 막걸리 이혜영 손태영 이종혁 김조한 유리, 1일 막걸리 규칙

이혜영, 손태영, 이종혁, 김조한, 유리, 지붕 위의 막걸리 1일 1막걸리 규칙

채널 A에서 11월 7일 방송을 시작한 새 예능 프로그램 "지붕 위의 막걸리"가 점점 주당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예능프로그램은 막걸리를 사랑하는 주당 연예인들이 모여 자연 속에서 막걸리를 빚으며 '소확행'을 만들어 가는 한국의 전통 술인 막걸리 프로입니다.



지붕위의 막걸리에는 이혜영, 이종혁, 유리, 김조한, 손태영, 김조한이 함께 출연하여 1일 1막걸리 원칙으로 환상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붕위의 막걸리" 프로그램은  "1일 1막이 규칙이며, 매회 한 개의 막걸리를 빚으며, 출연자들이 직접 빚은 막걸리는 기존의 막걸리 맛과 전혀 다른 맛입니다. 이런 다양한 막걸리들을 시청자들에게 보이고, 우리 전통주인 막거리 붐을 다시 일으키고 싶은 마음이라고 합니다.





이혜영은 멤버들 중 '주당'으로서 막걸리는 자꾸 말을 시키고, 시간과 온도에 따라 변하는 술이라고 할 수 있으며, 처음엔 실망 하지만 어느 날 아침에 마셔보면 놀라게 만듭니다.



이종혁은 막걸리는 상황에 따라 온도에 따라 천차만별의 맛이 나오며, 저희 인생도 그런 거 같다라며 우리 살다 보면 원하는 대로 되지 않고 달라지는것과 같이 막걸리는 꼭 인생과 같은 술이라 봅니다.







유리는 주당으로 신동엽을 언급했는데, 이종혁은 김연아를 언급하였고, 이혜영은 나중에 남북 정상회담 할때 "지붕위의 막걸리"에서 만든 막걸리가 건배주가 됐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했습니다.



김조한은 함께 만드는 재미와 직접 만들어 여러분들도 방송을 보시면서 집에서도 만들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고 합니다.




막걸리는 누가 빚느냐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1가정 1막걸리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며, "지붕위의 막걸리"는 11월 7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방송하는데 본방 사수해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