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10회 이필모 ♥ 서수연 나이 직업 학교 오빠 집 결혼을 향하여.

연애의 맛 10회 이필모 ♥ 서수연 소개팅녀 나이 직업 학교 오빠식당 집 데이트로 결혼을 향하여고 있는 것 같해요

11월 22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10회에서는 이필모(나이 4세)와 서수연(나이 30세)의 필연 커플은 차근차근 연애의 맛을 느끼며 데이트를 이여가고 있습니다.



지난 9회에서 이필모는 서수연은 서수연 학교 국민대에서 도서관 데이트를 마치고 저녁을 먹기위하여오빠식당에 방문하였습니다.




이필모는 오빠인 예비 처남과 어색한 첫 만남을 가졌고 갑자기 찾아온 예비 장모님을 만나 예비장모님은 "수연이 걱정 안 하게 해 주세요"라고 시작된 갑작스런 상견례에 이필모는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서수연도 이필모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주차장에서 예비 시어머니를 만나게 되면서 예상하지 못한 예비 장모님과 예비 시어머니를 만나게 되면서 양가 어머니의 상견례를 하게 되었는데 앞으로 더욱 빠르게 결혼을 향하여 연애의 맛을 느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 연애의 맛 10회에서는 필연 커플 이필모(나이 44세)와 서수연(나이 30세)은 이필모 집에서 홈 데이트하게 됩니다. 이필모 집에서의 데이트는 침실, 서재, 주방, 거실등 '신혼집을 보는듯한 모습으로 진한 사랑을 느끼기에 충분한 공간과 시간 이였습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가족들과의 만남 후 서로에게 더욱 다가가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연애의 맛' 커플 중 가장 빠르게 진행을 보이는 이필모 서수연의 ‘필연 커플'이 어떤 전개 될지 궁금하는데 서로가 좋은 데이트를 하고 있는 만큼 프로그램이 밖에서도 좋은 연애가 이여저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연애의 맛 10회 이필모 서수연 소개팅녀 나이, 직업, 학교, 오빠식당, 필모 집 데이트로 결혼으로 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