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식당 나혜미 X 최정원 나이 몸매 주연 영화 개봉

영화 "하나식당" 나혜미 X 최정원 나이 키 몸매주연 개봉

11월 22일 최낙희 감독한 영화 "하나식당"은 따뜻한 식당 주인 하나(최정원)와 행복을 찾는 20대 청춘 아르바이트생 세희(나혜미)가 일본 오키나와의 특별한 장소인 "하나식당"에서 만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들을 채워가는 소확행의 이야기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 하나식당은 일본 오키나와에서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담아낸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바다의 맛있는 음식들의 향연이 감성적인 분위기와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나식당 영화에서 최정원은 하나에 대해 자기의 나약한 부분은 감추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배려심 깊고 따뜻한 캐릭터입니다. 또한 최정원은 힘들고 고단한 현실에 지치신 분들께는 조금이나마 위로와 힐링이 되면 좋게다고 하였답니다.




나혜미는 "자존감이 굉장히 낮아져 있는 상태에서 하나 언니를 만나 점점 밝아지며 자신감과 여유를 되찾는 캐릭터입니다.



배우 최정원은 1981년생 나이 37세, 키167cm,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 2001년 KBS2 드라마 "쿨"로 데뷔하였습니다. 영화 "좋은 친구들" 이후 5년만에 하나식당 영화로 스크린에 복귀하였습니다.



배우 나혜미는 1991년생 나이 27세, 키170cm,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배우 나혜미는 "하나식당"으로 영화에 처음 출연하며, 나혜미 남편은 에릭입니다.




우리에게 소확행을 줄수 있고 감동과 위로와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영화 하나식당을 많이 많이 응원해주고 싶어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