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작, 배우 이성민 올해의 남자배우상 제18회 디렉터스컷 어워즈 감독상

영화 공작, 올해의 남자배우상으로 배우 이성민, 제18회 디렉터스컷 어워즈 감독이 선정한 배우

2018년도의 감독이 뽑은 제18회 디렉터스컷 어워즈에서 '올해의 남자배우상'으로 '배우 이성민'이 수상하였습니다.



디렉터스컷 어워즈는 1998년 시작해 2018년도는 18회를 맞이하였는데요. 이 어워즈는 한국영화감독조합의 감독들이 주최하는 것으로 수상자를 직접 선정하고 시상하는 영화 시상식이라고 할 수 있으며, 선정자와 수상자가 함께 하는 축제로 감독과 배우가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축제의 상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성민은 이번 디럭터스컷 어워즈에서 남자 배우상을 받은 소감으로 조연상 정도면 괜찮겠는데 주연상을 주셔서 민망하고 이번에 상을 받게 되어 미안함을 가지고 와야 하나 생각했다며 웃었습니다. 또 '올해 정말 행복한 한 해였으며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2017년 10월 1일 ~ 2018년 9월 30일까지 1년간 개봉한 장편 영화를 대상으로 한국영화감독조합에 소속된 감독들이 직접 투표하여 선정하는 디렉터스컷 어워즈는 감독상 4개 부문은 올해의 감독상, 올해의 신인감독상, 올해의 비전상, 올해의 각본상과 배우상 4개 부문은 올해의 남자배우상, 올해의 여자배우상, 올해의 새로운 남자배우상, 올해의 새로운 여자배우상의 총 8개 부문 시상을 하게 됩니다.



배우 이성민의 2018년 올해의 남자 배우상 받았는데 축하합니다. 배우를 가장 가까이에서 본 감독이 주는 상이라 더욱 뜻깊을 것 같해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