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블비 헤일리 스테인펠드, 존 시나, 파멜라 애들론, 트랜스 포머 개봉일

영화 범블비, 헤일리 스테인펠드, 존 시나, 파멜라 애들론 트랜스 포머 개봉일

개봉일이 2018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와 함께 개봉하는 영화 '범블비' 트랜스 포머는 올겨울 극장가의 기대해도 좋다는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주연으로 헤일리 스테인펠드, 존 시나, 파멜라 애들론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동한 '트랜스 포머' 영화 시리즈가 기대보다 흥행에는 부족함이 있었는데 외국에서 영화를 본 관객들은 이번 영화 '범블비'는 트랜스 포머 영화로서 새로운 바람과 기대해도 좋다고 합니다.




영화 '범블비'에서는 트랜스포머 범블비라는 캐릭터의 사랑스러움과 쾌활함을 갖고 있으며 어떻게 우리가 기억하고 있는 범블비로 탄생하는지 보여 줄거라고 하며, 범블비가 왜 목소리를 잃게 되었는지, 왜 지구에 오게 됐었는지 또한 범블비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는지와 그 이유에 대하여 긴장감 넘치면서 감동적인 이야기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영화 범블비(Bumblebee)

감독 : 트래비스 나이트

출연 : 헤일리 스테인펠드, 존 시나, 파멜라 애들론, 피터 쿨렌, 바네사 로스, 딜런 오브라이언, 저스틴 서룩스, 안젤라 바셋, 그레이시 드지니

장르 : 액션

상영시간 : 114분(12세이상관람가)

개봉일 : 2018.12.25.



#범블비 시놉시스


영화에서 트랜스 포머 범블비는 아버지를 잃은 상처를 지닌 소녀 찰리(헤일리 스테인펠트)를 만나 그녀와 함께 인간적인 공감을 얻게 됩니다. 특히 트랜스 포머 범블비가 찰리의 손에 기대며 순진무구한 눈을 슬프게 깜박이며 그녀의 마음과 공감하는 장면은 많은 관객의 마음을 움직이게 합니다.




영화는 18살 질풍노도의 소녀 찰리와 범블비가 선보이는 환상의 궁합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고, 찰리를 골탕 먹이는 여자애의 차를 망가 지게 하고, 찰리가 없을 때 집 안을 엉망으로 만들고 마는 장난꾸러기 꼬마 같은 트랜스 포머 범블비의 모습은 보는 관객에게 미소를 만들어 줍니다.




1980년대 개봉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 포머'를 좋아 했던 관객이라면 반갑고 좋아 하기에 충분한 '범블비' 2018년도 12월 25일 친구와 연인과 함께 영화 개봉관에서 만나보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