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유호정 박성웅 오정세 채수빈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 만찢남 뜻 개봉일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유호정, 박성웅, 오정세, 채수빈,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 만찢남 뜻 개봉일


2019년 1월 6일에 개봉하는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는 지금은 평범한 엄마 '홍장미(유호정)' 그녀가 감추고 싶은 과거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반전 과거 추적 코미디70년대의 레트로 감성 추억을 소환하는 유호정, 채수빈, 박성웅, 오정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유호정, 박성웅, 오정세

청년시절에 아이돌로 잘 나갈수 있었던 청춘 과거의 소유자인 '홍장미 역인 유호정'은 직업이 녹즙기 판매원의  모습이며, 홍장미의 자랑인 홍현아 역으로 채수빈은 그 시대의 추억을 상기 시켰습니다.




흰색의 의사 가운을 입고 멋진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미국 유학파 출신의 대학병원 교환교수이자 홍장미의 첫사랑 유명환 역의 박성웅, 오정세는 뮤지션의 자유로운 영혼을 담은 천재적인 능력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장미와 철이'의 리더 스타일링 캐릭터입니다.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스틸은 70년대의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학생시절을 보여주는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의 변신과 함께 이들의 풋풋한 청춘 로맨스도 또한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감독 : 조석현

제작 : 엠씨엠씨

각본 : 홍은미

장르 : 코미디

주연 : 유호정, 박성웅, 오정세, 채수빈,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

배급사 : 리틀빅픽처스

개봉일 : 2019년 1월 6일

시간 : 125분(12세이상관람가)



#시놉시스

아줌마! 아니 아이돌?

전 국민을 눈물 나게 빵 터뜨릴 ‘홍장미’를 소개합니다!


딸에겐 잔소리 1등, 딸을 위해선 오지랖 1등, 대한민국 평범한 엄마 ‘홍장미’

우연한 사고로 과거의 남자 ‘명환’을 만나며 평온했던 일상이 꼬여만 가고, 설상가상으로 그녀의 대단했던? 과거까지 들통날 위기에 처한다. 여기에 20년 남사친 ‘순철’까지 끼어들어 강제과거소환을 막으려 애를 쓰기 시작하는데…


평범한 엄마 ‘홍장미’ 씨!

그녀의 믿을 수 없는 반전과거는 영원한 비밀이 될 수 있을까?!



#출연 배우와 배역

유호정 : 홍장미 역

박성웅 : 명환 역

오정세 : 순철 역

채수빈 : 홍현아 역

하연수 : 어린 홍장미 역

이원근 : 어린 명환 역

최우식 : 어린 순철 역

박준면 : 강자 역

윤복인 : 미란 역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

하연수(어린 홍장미 역)는 꿈 많은 20대부터 홀로 현아를 키우는 싱글맘 장미의 모습까지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이원근(어린 명환 역)는 70년대 외모가 뛰어난(만찢남 뜻: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남자) 비주얼로 장미에게 첫 눈에 반해 첫 사랑을 하게한 대학생 시절의 명환 역할입니다.


최우식(어린 순철 역)은 70년대 통기타를 항상 갖고 다니며 뮤지션으로 순철의 젊은 시절을 보여주는 모습인 장발 헤어스타일에 나팔바지를 입고 머리부터 발 끝까지 1970년대 청춘으로 완벽 변신해서 눈길을 사로잡으며 장미을 바라보는 짝사랑한다고 합니다.




장미, 명환, 순철 세 사람의 삼각관계를 암시하며 이로부터 20년 이 들의 앞에 펼쳐질 반전과거 추적 스토리의 궁금증을 극대화 한다고 합니다.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는 2019년 1월 6일 개봉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