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결혼식 박보영 김영광 2019 설 특선영화

2019 설 특선 영화 '너의 결혼식' 박보영(승희) 김영광(우연) 첫사랑 케미

2월 6일 '설 연휴 특선' 영화로 SBS에서 2018년도 8월 개봉한 영화로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에게 첫 눈에 반한 우연(김영광)의 첫사랑 영화가 방영되었습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박보영과 김영광의 사랑 케미로 특히 박보영은 까칠한 성격을 갖고 있으나 운명적인 사랑을 믿고 있는 캐릭터로 성숙한 감정 연기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너의 결혼식' 영화는 고등학교 3학년 여름에 우연(김영광)은 승희를 보고 한 눈에 반한다는 이야기로 현실 남친 우연은 학교로 전학온 학생 승희를 보고 한 눈에 반하여 졸졸 따라다닌다고 합니다.



마침내 승희와 우연은 둘이 학교 공식적인 커플이 되는데, 갑자기 승희(박보영)는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 남기고 사라집니다. 그러나 우연은 지속적으로 승희의 찾아다녀 승희를 찾는다고 합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지난해 8월 22일 개봉하여 누적관객 280만명이 본 기록한 영화로 사랑의 타이밍이 어려운 현실에서 남녀 사랑의 100% 공감하게 하는 리얼 첫사랑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은 영화입니다.



영화에서 박보영은 '첫사랑 그녀', 김영광은 '현실 남친' 첫 연인 호흡으로 개봉하여 관심과 화제를 불러 이르켰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