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연애의 맛 제1호 이필모 서수연 결혼커플 탄생 결혼식

TV조선 연애의 맛 제1호 이필모 서수연 결혼커플 탄생 결혼식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소개팅으로 만난 배우 제1회 결혼커플 탄생 이필모, 서수연 드디어 오늘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2월 9일 이필모 서수연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으며, 신혼 여행은 돌디브로 여행을 떠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 둘은 11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공개된 연애로 시작하여 진정한 사랑으로 발전하여 결혼하게 되었으며, 예능프로그램에 현재 활동하고 있는 배우와 일반인 여성이 출연하여 결혼까지 하게된 경우는 드문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인 2018년 12월 25일 뮤지컬 '그날들' 커튼콜에서 이필모가 서수연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실시하여 이필모는 '내가 앞으로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며, 부족하지만 내가 항상 곁에 있을게'라며 로맨틱하게 청혼하여 모든 시청자에게 부러움과 시선을 끌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결혼식 하기 전까지 이들 두사람의 결혼준비 관정이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이필모와 서수연은 웨딩촬영에서 신혼집 꾸미기까지 행복한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TV에서 공개 연애하여 좋은 사람을 소개해주고 결혼까지 할 수 있게 해준 연애의 맛 프로그램은 이필모와 서수연 부부에게 정말 인연을 만들어 주었고 결혼 까지 하였으나 두분 오래오래 행복한 생활에 대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남은 연애의 맛 커플들도 좋은 인연이 되어 제2호 결혼 커플인 탄생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